경영평가 결과(2010년)

목적

해당 회계연도에 추진한 사업의 실적과 설정한 목표 달성을 위하여 어느정도 노력을 하였는가를 일정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여 합리적 경영개선을 유도함.

 

근거

지방공기업 제78조 및 제78조의 2

 

평가방법

행정자치부에서 지정한 기관의 현지확인 평가

 

평가개요

- 평가기간 : 2011. 5 ~ 10월
- 평가내용 : 2010년도 공단경영 실적
- 평가기관 : 한국자치경영평가원

 

평가결과 : 보통

 

평점표

경영평가 결과(2010년) 평점표 -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으로 구성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평가방법 배점 득점 평점
Ⅰ.리더십/전략
(12점)
리더십
(10점)
1. 경영층 리더십 절대평가 4 3.60 90.00
2. 고객 및 윤리경영 절대평가 4 2.84 71.00
전략 1. 비전,미션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4 3.68 92.00
Ⅱ. 경영시스템
(30점)
경영효율화
(14점)
1. 조직관리 절대,단계 4 3.68 92.00
2. 인사관리 절대평가 4 3.56 89.00
3. 노사관리 절대평가 4 3.56 89.00
4. 재무관리 절대평가 2 1.90 95.00
주요사업활동
(16점)
1.시설관리운영 절대평가 7 5.81 83.00
2. 지역사회 공헌노력 절대평가 3 2.73 91.00
3. 기술개발 및 연구 절대, 목표(A) 3 2.65 88.33
4. 저탄소 녹색성장 추진 절대평가 3 2.75 91.67
Ⅲ. 경영성과
(58점)
주요사업성과
(20점)
1. 주요사업실적 목표(A), 단계 17 16.31 95.94
2. 처리수질 목표부여(B) 8 7.95 99.41
3. 하수처리수 재이용 목표부여(A) 3 3.00 100.00
경영효율성과
(20점)
1. 대행사업비절감율 목표부여(A) 10 9.08 90.81
2. 공기업정책준수 단계별평가 10 8.96 89.60
고객만족성과 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B) 10 7.92 79.15
합계 100 89.98 89.98
 

※ 평점과 득점은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표시

담당부서 : 신천사업소 사업지원팀

담당자 : 김정곤 l 전화번호 : 053-605-8811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