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열기
검색
검색
검색창 닫기
로그인
사이트 맵 보기
로그인
공단소개
DPFC 소개
설립목적/연혁
사업분야
CI 소개
조직도
직원 검색
전화번호안내
경영방향
사업계획
윤리경영
부패방지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경영
고객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홍보자료
특허/수상내역
기술개발실적
E-book으로 보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부서/사업소 소개
공단본부
신천사업소
서부사업소
달서천사업소
북부사업소
동부사업소
달성사업소
성서사업소
상리사업소
환경자원사업소
찾아오시는 길
소통·참여
공단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시정안내
시민참여
전자민원
종합민원 안내
시민의 소리
자유게시판
클린센터
부패 공익 신고
레드휘슬 헬프라인
환경신문고
청탁금지법 신고(부정제보)
행동강령상담센터
불법하도급 신고센터
예산낭비 신고센터
사이버 성희롱 신고센터
갑질피해 신고센터
소극행정 신고센터
직장 내 괴롭힘 신고센터
재난안전
재난안전대책본부
시민안전 제안센터
안전보건관련정보
함께하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행사개요
행사공지
공모전 당선작
사회적 가치
사회적 가치실현
사회공헌 활동
나누미 봉사단
설문조사
주민참여예산
주민참여 예산안내
주민참여사업신청
주민참여예산결과
견학/체육시설
견학
견학안내
견학신청
견학신청현황/결과
견학 갤러리
체육시설
체육시설이용안내
체육시설이용신청 현황/결과
체육시설 갤러리
주말농장이용안내
정보공개
경영정보열람
사업성과 및 재무현황
감사계획/결과
기타경영공시자료
업무추진비공개
상품권구매내역공개
국외여행현황
경영평가
경영평가 결과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CEO 경영성과
공단사규
공단사규
규정개정예고
입찰정보
입찰안내
발주계획
입찰공고
개찰결과
수의계약
하도급 계약 내역
제안서 평가결과
채용정보센터
인재상
채용공고
채용관련 Q&A
정보공개
정보공개 제도
비공개 대상정보
사전정보공표
정보목록공개
자주찾는 정보공개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개방현황
공공데이터 활용신청
운영현황
하수시설현황
소각시설현황
미세먼지 제거 차량 운행 현황
악취측정 현황
사이트맵 닫기
공단소개
공단소개
DPFC 소개
설립목적/연혁
사업분야
CI 소개
조직도
직원 검색
전화번호안내
경영방향
사업계획
윤리경영
부패방지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경영
고객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홍보자료
특허/수상내역
기술개발실적
E-book으로 보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부서/사업소 소개
공단본부
신천사업소
서부사업소
달서천사업소
북부사업소
동부사업소
달성사업소
성서사업소
상리사업소
환경자원사업소
찾아오시는 길
소통·참여
소통·참여
공단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시정안내
시민참여
전자민원
종합민원 안내
시민의 소리
자유게시판
클린센터
부패 공익 신고
레드휘슬 헬프라인
환경신문고
청탁금지법 신고(부정제보)
행동강령상담센터
불법하도급 신고센터
예산낭비 신고센터
사이버 성희롱 신고센터
갑질피해 신고센터
소극행정 신고센터
직장 내 괴롭힘 신고센터
재난안전
재난안전대책본부
시민안전 제안센터
안전보건관련정보
함께하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행사개요
행사공지
공모전 당선작
사회적 가치
사회적 가치실현
사회공헌 활동
나누미 봉사단
설문조사
주민참여예산
주민참여 예산안내
주민참여사업신청
주민참여예산결과
견학/체육시설
견학/체육시설
견학
견학안내
견학신청
견학신청현황/결과
견학 갤러리
체육시설
체육시설이용안내
체육시설이용신청 현황/결과
체육시설 갤러리
주말농장이용안내
정보공개
정보공개
경영정보열람
사업성과 및 재무현황
감사계획/결과
기타경영공시자료
업무추진비공개
상품권구매내역공개
국외여행현황
경영평가
경영평가 결과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CEO 경영성과
공단사규
공단사규
규정개정예고
입찰정보
입찰안내
발주계획
입찰공고
개찰결과
수의계약
하도급 계약 내역
제안서 평가결과
채용정보센터
인재상
채용공고
채용관련 Q&A
정보공개
정보공개 제도
비공개 대상정보
사전정보공표
정보목록공개
자주찾는 정보공개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개방현황
공공데이터 활용신청
운영현황
하수시설현황
소각시설현황
미세먼지 제거 차량 운행 현황
악취측정 현황
2024.11.23
초미세먼지
㎍/㎥
공단소개
DPFC 소개
설립목적/연혁
사업분야
CI 소개
조직도
직원 검색
전화번호안내
경영방향
사업계획
윤리경영
부패방지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경영
고객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홍보자료
특허/수상내역
기술개발실적
연구개발
Pilot Plant
세미나 및 심포지엄
E-book으로 보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부서/사업소 소개
공단본부
신천사업소
서부사업소
달서천사업소
북부사업소
동부사업소
달성사업소
성서사업소
상리사업소
환경자원사업소
찾아오시는 길
고객만족도 조사결과(2019년)
공단소개
경영방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9년)
확대
축소
인쇄
링크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URL
2021년
2020년
2019년
2018년
2017년
2016년
2015년
2014년
2013년
2012년
2011년
2010년~
조사개요
조사기간 : 2019. 5. 23 ~ 7. 31 (70일간)
조사인원 : 공단 방문고객 920명
(업무관련방문고객(200명), 체육시설이용고객(200명), 견학고객(200명), 시설이용고객(120명), 전기차충전시설이용고객(200명))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기타 : 고객의견(비정량화)
조사방법 : 구조화된 질문지(Structured Questionnaire)를 이용한 조사 실시
결과분석 : 사단법인 지방행정발전연구원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8.2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2019년) 표 - 서비스 환경,서비스 과정,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전반적 만족으로 구성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편의성, 쾌적성
접근성, 대응성, 신속성
편익성, 신뢰성, 전문성
공익성, 공정성, 지속성
향상성, 상대적, 절대적
87.0점
88.6점
88.5점
89.1점
87.9점
담당부서 : 상리사업소 사업지원팀
담당자 : 김진욱 l 전화번호 : 053-605-8842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