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기간 2022-06-02 ~ 2022-07-31
설문제목 2022년 대구환경공단 고객만족도 조사(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 조사)
상세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대구환경공단에서는 공단의 운영 개선을 위한 자료수집을 위해 공단에 민원을 제기하신 고객님들로부터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응답해 주시는 내용은 공단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료로만 사용되고, 그 외에는 일절 사용되지 않으며,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됩니다.

바쁘시더라도 아래의 설문사항을 읽으시고, 해당 항목에 클릭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대구환경공단이사장

                                                                      대표전화 : 053-605-8468
질문 1 : 가장 최근에 공단에 민원을 신청 한 주된 목적은 무엇입니까?
질문 2 : 민원 신청 방법은 무엇입니까?
질문 3 : 민원 신청하는데 불편함이 없으셨습니까?
질문 4 : 담당자의 응대자세에 만족하십니까?
질문 5 : 공단의 업무처리 신속성에 만족하십니까?
질문 6 : 공단의 민원처리는 신뢰할 수 있습니까?
질문 7 : 공단의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질문 8 : 민원 신청, 처리과정, 결과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질문 9 : 공단의 민원처리에 대해 느끼신 점이나 건의사항을 간단히 작성하여 주시면 보다 나은 공단 운영에 소중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질문 10 : 통계 처리를 위해 몇 가지 여쭈어 보겠습니다. → 1. 귀하의 성별은?
질문 11 : 통계 처리를 위해 몇 가지 여쭈어 보겠습니다. → 2. 귀하의 연령은?
질문 12 : 통계 처리를 위해 몇 가지 여쭈어 보겠습니다. → 3. 귀하의 직업은?
질문 13 : 통계 처리를 위해 몇 가지 여쭈어 보겠습니다. → 4. 귀하의 거주지는?
취소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