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투표 안내]
제목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투표 안내
작성자 담당자 등록일자 2021-05-18 09:55:24
첨부파일 첨부파일 202105180955246654.jpg 아이콘 202105180955246654.jpg
202105180955246654.jpg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시민투표 개요
○ 기 간 : 5.17(월)-5.20(목), 4일간
○ 참여방법 : 국민신문고-국민생각함-생각참여-생각모음
○ 심사대상 : 1차 심사에서 선정된 우수사례 10건

○ 심사방법 : 적합성, 효과성, 적극성, 확산가능성을 고려하여 우수사례에 투표

※ 자세한 사항은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국민정책참여플랫폼 국민생각함 링크(https://www.epeople.go.kr/cmmn/idea/redirect.do?ideaRegNo=1AE-2105-0000768)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경영지원처 회계전산팀

담당자 : 이준혁 l 전화번호 : 053-605-8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