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2018년)

 

조사개요

조사기간  :  2018. 5. 23 ~ 7. 31 (70일간)

조사인원  :  공단 방문고객 821명(업무관련 방문고객(200명), 체육시설 이용고객(197명), 견학고객(185명), 시설 이용고객(120명), 전기차 충전시설 이용고객(119명)

조사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기타 : 고객의견(비정량화)

조사방법  :  구조화된 질문지(Structured Questionnaire)를 이용한 조사 실시

결과분석  :  사단법인 지방행정발전연구원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7.3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2018년) - (단위:점)편의성:84.5,쾌적성:87.6,접근성:86.3,대응성:90.1,신속성:87.6,편의성:88.2,신뢰성:88,충족성:87.9공익성:87.4지속성:89.5,향상적:86.1,상대적:86.1,절대적:87.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2018년) 표 - 서비스 환경,서비스 과정,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전반적 만족으로 구성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편의성, 쾌적성 접근성, 대응성, 신속성 편익성, 신뢰성, 전문성 공익성, 공정성, 지속성 향상성, 상대적, 절대적
86.0점 88.0점 88.0점 88.0점 86.5점

담당부서 : 상리사업소 사업지원팀

담당자 : 김진욱 l 전화번호 : 053-605-8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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