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평가 결과(2016년)

목적

해당 회계연도에 추진한 사업의 실적과 설정한 목표 달성을 위하여 어느정도 노력을 하였는가를 일정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여 합리적 경영개선을 유도함.

 

근거

지방공기업 제78조 및 제78조의 2

 

평가방법

행정자치부에서 지정한 기관의 현지확인 평가

 

평가개요

- 평가기간 : 2017. 4 ~ 7월
- 평가내용 : 2016사업연도 공단경영 실적
- 평가기관 :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평가원
- 게시일자 : 2017. 8. 8

 

평가결과 : 다 등급

 

평점표

경영평가 결과(2016년) 평점표 -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으로 구성
대분류지표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배점 득점
Ⅰ.리더십/전략
(11점)
리더십
(8점)
1. 경영층 리더십 3 1.80
2. 고객 및 주민참여 2 1.74
3. 윤리경영 3 2.34
전략
(3점)
1. 비전·미션 및 경영계획 3 2.58
Ⅱ. 경영시스템
(30점)
경영효율화
(15점)
1. 조직관리 4 3.76
2. 인사관리 4 3.44
3. 노사관리 4 3.72
4. 재무관리 3 2.52
주요사업활동
(15점)
1. 시설·환경관리 5 4.25
2. 재난·안전관리 4 2.48
3. 지역사회 공헌노력 3 2.88
4. 친환경·기술개발 노력 3 2.70
Ⅲ. 경영성과
(49점)
주요사업성과
(24점)
1. 주요사업실적 10 9.19
2. 처리수질 10 9.99
3. 하수처리수 재이용 2 2.00
4. 하수슬러지 재활용 2 1.81
경영효율성과
(15점)
1. 대행사업비절감율 8 6.56
2. 하수처리원가 4 1.94
3. 산업재해율 감소노력 3 3.00
고객만족성과
(10점)
1. 고객만족도 10 8.47
Ⅳ. 정책준수
(9점)
정책준수 1. 공기업 정책준수 9 7.67
합계 84.84
 

※ 평점과 득점은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표시

 

담당부서 : 신천사업소 사업지원팀

담당자 : 김정곤 l 전화번호 : 053-605-8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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