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처리원칙

- 우리 공단에 대한 만족하지 못한 서비스에 대하여 신고가 들어오면 즉시 조사에 착수하겠습니다.
- 불편사항이 접수된 익일까지 전화로 접수사항을 확인하고 처리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신고사항은 접수된 날로부터 7일이내에 시정하고,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사실 확인이나 시정에 8일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경우 예상 소요기간을 통지한 후 중간 진행상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고방법

- 서비스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건의사항 등이 있을 때에는 직접방문, 전화, 팩스, 우편, 인터넷 등 고객이 편리한 방법을 통하여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시민의견 및 불편사항 연락하실 곳
   -  공단 홈페이지(http://www.dgeic.or.kr) > 참여마당 > 전자민원
   -  우편/방문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210 (우)704-801
   -  부서별 전화번호 안내

 
사업소명 주소 대표 전화번호 대표 FAX
공단본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210(대천동 770) 605-8000 605-8059
신천사업소 대구광역시 북구 조야로2길 209(서변동 1290-4) 605-8102 943-9039
서부사업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210(대천동 770) 605-8202 605-8209
달서천사업소 대구광역시 서구 염색공단로 130(비산동 3048) 605-8302 352-5490
북부사업소 대구광역시 서구 달서천로 7(비산동 3442-3) 605-8262 356-6326
동부사업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무학로 112(두산동 499-4) 605-8182 764-2674
달성사업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현풍서로 147(원교리 1660) 605-8362 611-8029
성서사업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 257(장동 306-71) 605-8402 583-2384
 

시정 및 보상방법

- 고객이 담당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사과와 함께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드리고, 10,000원 상당의 상품권 등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 민원이 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 하신 경우
   -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처리지연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000원 상당의 상품권 등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경영지원처 시민소통팀

담당자 : 김진욱 l 전화번호 : 053-605-8468